다주
다주
  • 비디오 60
  • 조회수 175 115 123
드디어 우리집이 변했어요!!! 나에겐 제육 그 자체다.
#로스트아크 #로아 #다주
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
-편집: 소연님
-썸네일: 소연님
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🎵Track : 나를 소개하지 2 - krclip.com/video/82Ayly13vMM/비디오.html
🎵Track : 마! 내가 다 했어! - krclip.com/video/c17yEkPBxnQ/비디오.html
🎵Track : 개억울 - krclip.com/video/zpI1I1Fxs-Q/비디오.html
🎵Track : 눈치게임 - krclip.com/video/zq8p0Rk6lRM/비디오.html
🎵Track : 밥이다 밥 - krclip.com/video/j0CvYG7x7ds/비디오.html
-YDTV 유튜브
양띵 KRclip : krclip.com/user/d7297ut
양띵TV삼식: krclip.com/user/3castle1
양띵TV서넹: krclip.com/user/doorong1
양띵TV후추: krclip.com/user/huchu69
양띵TV눈꽃: krclip.com/user/hanseol21
양띵TV콩콩: krclip.com/user/kong77
양띵TV루태: krclip.com/channel/UCzPLwuw2vJgxtEQk2nM4TVg
조회수: 20 672

비디오

이제는 혼자가 아닌 4명이다.
조회수 139K2 시간 전
#로스트아크 #로아 #반악회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민지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오히려 좋아 - krclip.com/video/NM0Hlcn-Wh4/비디오.html 🎵Track : 유튜브 두고보자 - krclip.com/video/eJXjBauyULQ/비디오.html 🎵Track : 밥이다 밥 - krclip.com/video/j0CvYG7x7ds/비디오.html 🎵Track : 참새 - krclip.com/video/u7rnqR0BB3M/비디오.html 🎵Track : 개억울 - krclip.com/video/zpI1I1Fxs-Q/비디오.html 🎵Track : Grumpy Cat - krclip.com/video...
아니 또 명훈이가 캐릭을 바꾼다고????
조회수 138K4 시간 전
#로스트아크 #로아 #산악회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민지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오히려 좋아 - krclip.com/video/NM0Hlcn-Wh4/비디오.html 🎵Track : 눈치게임 - krclip.com/video/zq8p0Rk6lRM/비디오.html 🎵Track : 참나 어이가없어서 - krclip.com/video/sjMoahChxZo/비디오.html 🎵Track : 마! 내가 다 했어! - krclip.com/video/c17yEkPBxnQ/비디오.html 🎵Track : Grumpy Cat - krclip.com/video/dVtWRSVQ7x0/비디오.html 🎵Track : 개억울 - krclip....
산악회 멤버 교체???
조회수 130K9 시간 전
#산악회 #회식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소연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개억울 - krclip.com/video/zpI1I1Fxs-Q/비디오.html 🎵Track : 눈치게임 - krclip.com/video/zq8p0Rk6lRM/비디오.html 🎵Track : 밥이다 밥 - krclip.com/video/j0CvYG7x7ds/비디오.html 🎵Track : 백수의 하루 - krclip.com/video/H62OF6OVeHQ/비디오.html 🎵Track : 웃자 - krclip.com/video/L13KaMnQt0c/비디오.html 🎵Track : 나를 소개하지 2 - krclip.com/video/82Ayly13vMM...
탬춘코 지옥의 하브 트라이... 코렛트님 그만 죽어!!!!
조회수 122K12 시간 전
#로스트아크 #로아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민혁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Black Comedy - krclip.com/video/gHlSF3VpB9U/비디오.html 🎵Track : Mr. Scrooge - krclip.com/video/KHR2IcENsqc/비디오.html 🎵Track : 오히려 좋아 - krclip.com/video/NM0Hlcn-Wh4/비디오.html 🎵Track : 맛춤뻡빌런 - krclip.com/video/3uNZ7sBZ050/비디오.html -YDTV 유튜브 양띵 KRclip : krclip.com/user/d7297ut 양띵TV삼식: krclip.com/user/3castle1 양띵TV...
로악귀가 나타나따!!!!!!!!!
조회수 143K16 시간 전
#13일의금요일 #산악회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민지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오히려 좋아 - krclip.com/video/NM0Hlcn-Wh4/비디오.html 🎵Track : 눈치게임 - krclip.com/video/zq8p0Rk6lRM/비디오.html 🎵Track : Grumpy Cat - krclip.com/video/dVtWRSVQ7x0/비디오.html 🎵Track : Une Petite Dispute - krclip.com/video/NWITLjXsBj4/비디오.html 🎵Track : 펭귄의 비행 - krclip.com/video/ZW_msPN4GJw/비디오.html 🎵Track : 밥이다 밥 - krc...
동숙오빠가 사주는 오마카세???
조회수 113K21 시간 전
#로스트아크 #로아 #산악회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소연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개억울 - krclip.com/video/zpI1I1Fxs-Q/비디오.html 🎵Track : 눈치게임 - krclip.com/video/zq8p0Rk6lRM/비디오.html 🎵Track : 밥이다 밥 - krclip.com/video/j0CvYG7x7ds/비디오.html 🎵Track : 백수의 하루 - krclip.com/video/H62OF6OVeHQ/비디오.html 🎵Track : 웃자 - krclip.com/video/L13KaMnQt0c/비디오.html [출처] 코코넛콘 블로그, 환영해요 로아콘! By 실리안 서버 또리콩 (bl...
지옥의 하브 트라이. 탬춘코는 전설이다.
조회수 189K일 전
#로스트아크 #로아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민혁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Black Comedy - krclip.com/video/gHlSF3VpB9U/비디오.html 🎵Track : Mr. Scrooge - krclip.com/video/KHR2IcENsqc/비디오.html 🎵Track : 오히려 좋아 - krclip.com/video/NM0Hlcn-Wh4/비디오.html 🎵Track : 맛춤뻡빌런 - krclip.com/video/3uNZ7sBZ050/비디오.html 🎵Track : 유튜브 두고보자 - krclip.com/video/eJXjBauyULQ/비디오.html [출처] 코코넛콘 블로그, 환영해요 로아콘! ...
산악회 멤버 전원에게 미친X 소리 듣기ㅋㅋㅋ
조회수 125K일 전
#13일의금요일 #산악회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민지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마! 내가 다 했어! - krclip.com/video/c17yEkPBxnQ/비디오.html 🎵Track : 사짜 - krclip.com/video/NV3ofuKlCAM/비디오.html 🎵Track : 오히려 좋아 - krclip.com/video/NM0Hlcn-Wh4/비디오.html 🎵Track : Grumpy Cat - krclip.com/video/dVtWRSVQ7x0/비디오.html 🎵Track : 웃기고있네 - krclip.com/video/aY7VLF71pNM/비디오.html 🎵Track : 밥이다 밥 - krclip.com/vi...
산악회 13일의 금요일 올타임 레전드ㅋㅋㅋㅋ
조회수 113K14 일 전
#13일의금요일 #산악회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소연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조별과제 - krclip.com/video/wLuWmPrJkSk/비디오.html 🎵Track : 눈치게임 - krclip.com/video/zq8p0Rk6lRM/비디오.html 🎵Track : 유랑단 - krclip.com/video/QPgOUBsallE/비디오.html -YDTV 유튜브 양띵 KRclip : krclip.com/user/d7297ut 양띵TV삼식: krclip.com/user/3castle1 양띵TV서넹: krclip.com/user/doorong1 양띵TV후추: krclip.com/user/huchu69 양띵TV눈꽃: k...
커플 사이에서 레이드... 이거 맞냐?
조회수 152K14 일 전
#로스트아크 #로아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소연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마! 내가 다 했어! - krclip.com/video/c17yEkPBxnQ/비디오.html 🎵Track : 밥이다 밥 - krclip.com/video/j0CvYG7x7ds/비디오.html 🎵Track : 유랑단 - krclip.com/video/QPgOUBsallE/비디오.html 🎵Track : 웃자 - krclip.com/video/L13KaMnQt0c/비디오.html [출처] 코코넛콘 블로그, 환영해요 로아콘! By 실리안 서버 또리콩 (blog.daum.net/coconut-emoji/107) -YDTV 유튜브 양띵 KRclip : k...
암구빛 30각 오너 주다영 #Shorts
조회수 157K14 일 전
#로스트아크 #로아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소연님 -YDTV 유튜브 양띵 KRclip : krclip.com/user/d7297ut 양띵TV삼식: krclip.com/user/3castle1 양띵TV서넹: krclip.com/user/doorong1 양띵TV후추: krclip.com/user/huchu69 양띵TV눈꽃: krclip.com/user/hanseol21 양띵TV콩콩: krclip.com/user/kong77 양띵TV루태: krclip.com/channel/UCzPLwuw2vJgxtEQk2nM4TVg
전생했더니 모코콩 영웅이었던 건에 대하여
조회수 74K14 일 전
#로스트아크 #로아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소연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밥이다 밥 - krclip.com/video/j0CvYG7x7ds/비디오.html 🎵Track : 마! 내가 다 했어! - krclip.com/video/c17yEkPBxnQ/비디오.html 🎵Track : 나를 소개하지 2 - krclip.com/video/82Ayly13vMM/비디오.html 🎵Track : 조별과제 - krclip.com/video/wLuWmPrJkSk/비디오.html -YDTV 유튜브 양띵 KRclip : krclip.com/user/d7297ut 양띵TV삼식: krclip.com/user/3castle1 양띵TV서넹: k...
엘가시아 그 후에 이야기, 그리고 잘생긴 애
조회수 27K14 일 전
#로스트아크 #로아 #로플릭스 #아자키엘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썸네일: 소연님 -YDTV 유튜브 양띵 KRclip : krclip.com/user/d7297ut 양띵TV삼식: krclip.com/user/3castle1 양띵TV서넹: krclip.com/user/doorong1 양띵TV후추: krclip.com/user/huchu69 양띵TV눈꽃: krclip.com/user/hanseol21 양띵TV콩콩: krclip.com/user/kong77 양띵TV루태: krclip.com/channel/UCzPLwuw2vJgxtEQk2nM4TVg
사실 기공사 유기 안 했습니다. 근데 할 거 같아요...
조회수 147K14 일 전
#로스트아크 #로아 #일리아칸 #다주 -생방송진행:goo.gl/iuYl9p -편집: 민지님 -썸네일: 소연님 🎵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🎵Track : Grumpy Cat - krclip.com/video/dVtWRSVQ7x0/비디오.html 🎵Track : 참새 - krclip.com/video/u7rnqR0BB3M/비디오.html 🎵Track : 개억울 - krclip.com/video/zpI1I1Fxs-Q/비디오.html 🎵Track : 오히려 좋아 - krclip.com/video/NM0Hlcn-Wh4/비디오.html 🎵Track : 밥이다 밥 - krclip.com/video/j0CvYG7x7ds/비디오.html 🎵Track : 마! 내가 다 했어! - krclip.com/v...
우리 퍼클 공대 맞지?... 하지만 난 선클ㅋ
조회수 145K21 일 전
우리 퍼클 공대 맞지?... 하지만 난 선클ㅋ
엘가시아 예언자의 잊어버린 추억을 찾아서
조회수 17K21 일 전
엘가시아 예언자의 잊어버린 추억을 찾아서
슈샤이어는 이게 맞아
조회수 121K21 일 전
슈샤이어는 이게 맞아
트위치 정지 당해 말 못하는 명훈이 놀리기ㅋㅋㅋ
조회수 113K21 일 전
트위치 정지 당해 말 못하는 명훈이 놀리기ㅋㅋㅋ
산악회 퍼클에 취해버린 사람? 바로 나. 치얼스.
조회수 198K21 일 전
산악회 퍼클에 취해버린 사람? 바로 나. 치얼스.
몽환에 잠식되어도 서로를 생각하며 버틴 연인
조회수 27K21 일 전
몽환에 잠식되어도 서로를 생각하며 버틴 연인
산악회 그들은 어떤 준비를 했길래 퍼클을 했을까?
조회수 179K21 일 전
산악회 그들은 어떤 준비를 했길래 퍼클을 했을까?
누군가 나 대신 착한 일을 해주고 있다? 당신 누구야!
조회수 19K21 일 전
누군가 나 대신 착한 일을 해주고 있다? 당신 누구야!
이 사람들 영지에 진심인데???
조회수 84K28 일 전
이 사람들 영지에 진심인데???
집단지성으로 세공하면 일어나는 일 #Shorts
조회수 80K28 일 전
집단지성으로 세공하면 일어나는 일 #Shorts
이게 산악회고!!! 이게 에스더고!!! 이게 퍼클이고!!!
조회수 123K개월 전
이게 산악회고!!! 이게 에스더고!!! 이게 퍼클이고!!!
전세 사기 당할뻔 했던 사람 나야, 근데 NPC도?
조회수 21K개월 전
전세 사기 당할뻔 했던 사람 나야, 근데 NPC도?
산악회에서 주다영은 최약체가 아니였다?
조회수 132K개월 전
산악회에서 주다영은 최약체가 아니였다?
간절한 명훈은 다르다. 그는 BAT다.
조회수 124K개월 전
간절한 명훈은 다르다. 그는 BAT다.
자~ 산악회 일리아칸 드가자~
조회수 156K개월 전
자~ 산악회 일리아칸 드가자~
[YDTV] Connecting ♪
조회수 3.2M5 년 전
[YDTV] Connecting ♪
양띵크루 : 그들의 손글씨가 궁금하다! 악필? 명필? 자존심싸움의 끝!
조회수 1.8M6 년 전
양띵크루 : 그들의 손글씨가 궁금하다! 악필? 명필? 자존심싸움의 끝!
[다주] 구독자 10만명 감사합니다! 실버버튼 개봉기 ★
조회수 1.1M6 년 전
[다주] 구독자 10만명 감사합니다! 실버버튼 개봉기 ★
양띵크루가 심즈 속 동물이 된다! 싱크로율 100%
조회수 798K4 년 전
양띵크루가 심즈 속 동물이 된다! 싱크로율 100%
모드 스토리 : 똥냄새가 나는 다주! 왕따되는거야 나? -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MrCrayfishs Mod
조회수 746K6 년 전
모드 스토리 : 똥냄새가 나는 다주! 왕따되는거야 나? -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MrCrayfishs Mod
확장팩 나와? 준비하자! 여신 자매 키우기 '제시와효린' *E01 - Sims4
조회수 708K6 년 전
확장팩 나와? 준비하자! 여신 자매 키우기 '제시와효린' *E01 - Sims4
Minecraft | WHY GHAST CRYING IN HELL (GHAST STRANGE STORY)
조회수 702K6 년 전
Minecraft | WHY GHAST CRYING IN HELL (GHAST STRANGE STORY)
뱀파이어 심 만들기! 천송이꽃님 따라했더니 최강 심이 나왔다! *E01 [심즈4 : 뱀파이어게임팩] - Sims4 [다주]
조회수 697K5 년 전
뱀파이어 심 만들기! 천송이꽃님 따라했더니 최강 심이 나왔다! *E01 [심즈4 : 뱀파이어게임팩] - Sims4 [다주]
메난민 덕분에 100만원 벌었습니다
조회수 663K년 전
메난민 덕분에 100만원 벌었습니다
[로스트아크] 나 혼자 남은... 산악회... 아니... 짭악회...
조회수 626K8 개월 전
[로스트아크] 나 혼자 남은... 산악회... 아니... 짭악회...
심즈4 연예인모드★다 벗고 사랑나누다 경찰이 와버렸다...
조회수 623K4 년 전
심즈4 연예인모드★다 벗고 사랑나누다 경찰이 와버렸다...
로스트아크 레이드 연출 수준ㄷㄷㄷㄷ #shorts
조회수 606K년 전
로스트아크 레이드 연출 수준ㄷㄷㄷㄷ #shorts
2021 로스트아크 대축제 (LOA ON WINTER) *1부*
조회수 600K9 개월 전
2021 로스트아크 대축제 (LOA ON WINTER) *1부*
[로스트아크] 에스더 무기 6명이 군단장 레이드에 가면?
조회수 561K7 개월 전
[로스트아크] 에스더 무기 6명이 군단장 레이드에 가면?
[로스트아크] 이것이 산악회의 "힘"이다.
조회수 526K년 전
[로스트아크] 이것이 산악회의 "힘"이다.
로스트아크 만렙 바드 등장.
조회수 525K7 개월 전
로스트아크 만렙 바드 등장.
[로스트아크] 쿠크세이튼 2관문 미로 10초컷ㅋㅋㅋㅋㅋ #Shorts
조회수 519K11 개월 전
[로스트아크] 쿠크세이튼 2관문 미로 10초컷ㅋㅋㅋㅋㅋ #Shorts
아직 안나온 뱀파이어 게임팩을 다주가 특별하게 받았다?! *E01 [심즈4 : 뱀파이어게임팩] - Sims4 [다주]
조회수 505K5 년 전
아직 안나온 뱀파이어 게임팩을 다주가 특별하게 받았다?! *E01 [심즈4 : 뱀파이어게임팩] - Sims4 [다주]
멤버들과 함께 인터넷 노래방! 누가누가 잘부르나~ *라이브팡팡 -Live PangPang
조회수 498K5 년 전
멤버들과 함께 인터넷 노래방! 누가누가 잘부르나~ *라이브팡팡 -Live PangPang
운전면허 딴지 6년... 그런데 상태 실화냐?
조회수 481K4 년 전
운전면허 딴지 6년... 그런데 상태 실화냐?
미안요...
조회수 477K9 개월 전
미안요...
[로스트아크] 3주년 이벤트 섬에 박제된 산악회 멤버들ㅋㅋㅋㅋ #Shorts
조회수 473K10 개월 전
[로스트아크] 3주년 이벤트 섬에 박제된 산악회 멤버들ㅋㅋㅋㅋ #Shorts
🙈😆🙈😆🙈😆
조회수 466K3 년 전
🙈😆🙈😆🙈😆
집순이의 쇼핑! 강남 카카오 프렌즈샵 탈탈 털고옴 (쥬얼리+어피치 위주)
조회수 459K6 년 전
집순이의 쇼핑! 강남 카카오 프렌즈샵 탈탈 털고옴 (쥬얼리 어피치 위주)
로스트아크 최초 바드 고대 무기 25강 주다영ㅋ
조회수 458K11 개월 전
로스트아크 최초 바드 고대 무기 25강 주다영ㅋ
모드 스토리 : 괴롭힘 당하는 서넹이의 복수를 내 주먹으로! - 마인크래프트스토리 Minecraft IronFist
조회수 441K6 년 전
모드 스토리 : 괴롭힘 당하는 서넹이의 복수를 내 주먹으로! - 마인크래프트스토리 Minecraft IronFist
다주,삼식,서넹 그들의 노래실력! 인터넷 노래방 접수하기! - 라이브팡팡 LivePangpang
조회수 433K6 년 전
다주,삼식,서넹 그들의 노래실력! 인터넷 노래방 접수하기! - 라이브팡팡 LivePangpang
마인크래프트 괴담 : 골렘이 꽃을 품고 있는 이유 (골렘 괴담) Minecraft Strange Story
조회수 422K6 년 전
마인크래프트 괴담 : 골렘이 꽃을 품고 있는 이유 (골렘 괴담) Minecraft Strange Story
로스트아크가 나에게 생일 선물을 줬다!!!!!!!!!!!!! #Shorts
조회수 423K3 개월 전
로스트아크가 나에게 생일 선물을 줬다!!!!!!!!!!!!! #Shorts
모드 스토리 : 가난한 다주, 열심히 노력해 신기한 능력이 생겼다! -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Scenter Mod
조회수 421K6 년 전
모드 스토리 : 가난한 다주, 열심히 노력해 신기한 능력이 생겼다! -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Scenter Mod

댓글

  • 슈리미
    슈리미 22 분 전

    영지 관련 업데이트 진짜 풍성해서 좋다 물론 나는 다영이네서 구경만 할 거 같지만^_^

  • 다툼이 있는 경우 판례에 의함

    다주님 머리 짱 단단해보임 ㅋㅋ

  • Ggumsok
    Ggumsok 32 분 전

    여기서 무공이라함은 한번도 죽지않고 클리어하는경우(파티원전체 포함) 나오는 업적을 무공이라합니다

  • ㅁㅁ
    ㅁㅁ 56 분 전

    영지코인 떡상은 온다 ㅋㅋㅋ 하우징은 못참지

  • 김태웅
    김태웅 시간 전

    이래서 인싸새끼들이란...

  • 일침충
    일침충 시간 전

    개재밌겠당

  • 강혜진
    강혜진 시간 전

    자동차 극장온거 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LynTube
    LynTube 시간 전

    이번 영지 컨텐츠 맘에 드는데 ㅋㅋㅋ 내가 맘에 안든다고 망했다고 주장하는 00들 개 많음 ㅋㅋ

  • zerjun
    zerjun 시간 전

    뭐야 왜 나랑 생일 똑같아 너무 신기해

  • 싱은
    싱은 2 시간 전

    고3인데요 초중고 다 저 나무바닥인게 ㄹㅈㄷ

  • dongwoo kang
    dongwoo kang 2 시간 전

    영지 잘 꾸미는 사람들 보면 부럽다... 난 그냥 모험의 서 설치물만 넣어놨는데..

  • 김윾동
    김윾동 2 시간 전

    6:40 때 아닌 연대기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Apple
    Apple 2 시간 전

    다주랑 함께라면 언제든지

  • 덴드
    덴드 2 시간 전

    이 날 다주는 영지컨텐츠 리뷰를 할려고 했는데 무공 도전 방송이 되면서 결과적으로 숙제를 빨리 했다고 한다 ㅋㅋㅋ

  • BigBird Duck
    BigBird Duck 2 시간 전

    1:57 삼식이 침투력ㅋㅋㅋㅋㅋㅋ

    • nothing
      nothing 23 분 전

      짭삼식ㅋㅋㅋ

    • 웅민
      웅민 시간 전

     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ㄱ

  • 김윾동
    김윾동 2 시간 전

    2: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ᄋᄉᄋ
    ᄋᄉᄋ 2 시간 전

    나중에 길드원 추가모집할때 얼마나 풍성한 게임이 준비 되있을지 기대된다

    • wjn
      wjn 55 분 전

      그러게요 얼마나 재밌고 신선한 개쩌는 모집 페스티벌이 준비 돼있을지 기대된다.

  • 초코케이크
    초코케이크 2 시간 전

    무공이 뭔가요? 무력공격? 무한공격?

    • BigBird Duck
      BigBird Duck 34 분 전

      @초코케이크 1관문에서 죽으면 나갔다 들어오면 되는데, 2관문 이후로 죽으면 그 주에 그 캐릭은 무공 못따는거죠 ㅎㅎ 그냥 공팟 다니면서 열심히 잡다보면 잊을만할때쯤 따게되는게 무공이긴합니다 ㅋㅋㅋ

    • 초코케이크
      초코케이크 2 시간 전

      감사합니다 그러면 한명이라도 죽으면 아예 나갔다가? 다시 들어가야하는거겠네요 ㄷㄷ 어렵네요

    • BigBird Duck
      BigBird Duck 2 시간 전

      @수호자 첨언하자면 해당 레이드의 전관문을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서 해야하고, 아브렐슈드의 경우 관문 중간에 낙사 당해도 무공 실패합니다 ㅋㅋㅋ

    • 수호자
      수호자 2 시간 전

      무적의 공격대라고 리트없고 한명도 안죽고 클리어하는걸 말합니다

  • young mo jeong
    young mo jeong 2 시간 전

    로아는 회귀물이 맞네

  • The Power
    The Power 2 시간 전

    와따 개꿀잼

  • 수호자
    수호자 2 시간 전

    영지 컨텐츠 패치 정말 좋긴하네 ㅋㅋ 하두리 다주 데뷔 ㅊㅊ 배아프다고 들었는데 방송보단 건강이니 얼른 낫고 돌아와줘 ㅎㅎ

    • 백련
      백련 2 시간 전

      건축가분들 아름다운 다주님이 지낼 성지 만들려고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려요.ㅋㅋㅋ

  • W N
    W N 2 시간 전

    무공 땄나요?

  • 피자마시땅
    피자마시땅 2 시간 전

    와 진짜 영지컨텐츠 잘만들긴 했다

  • 김윾동
    김윾동 2 시간 전

    이번 영지 하우징 패치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예전부터 집 냅두고 마당에서 짚단 깔고 노숙하는 게 어케 영주냐고 맨날 건의햇엇는데

  • 순정한마초
    순정한마초 3 시간 전

    선댓후가아나낭아아아아아ㅏ아암

  • 도도개형님
    도도개형님 3 시간 전

    너무 재밌어요 ^^

  • 할말은하는사람
    할말은하는사람 4 시간 전

    아브렐 골드보상이 클리어 시간에 비해 좀 많이 짜긴한듯

  • 강대근
    강대근 4 시간 전

    그치...피자는 못참지 ㅋㅋㅋㅋ

  • 권민구
    권민구 4 시간 전

    그래서 서린이 뭔뜻인데!

  • 김민석
    김민석 5 시간 전

    썸네일에 돌리형 얼굴사진도 넣어서 직각"악세" 사준다고 했던거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ㅋ

  • ISFJ
    ISFJ 6 시간 전

    삼식 물쥐 엔도 명훈 군대는 한번에 둘씩가는거아니냐 삼식 물쥐/명훈 엔도 이렇게 동반입대ㄱㄱ

  • 안제원
    안제원 8 시간 전

    피존 4마리 증식 성공

  • 회기사는연우_
    회기사는연우_ 11 시간 전

    뭐냐 머리 묶으니까 4살은 젊어졌는데? 왜그런거지?

  • ᄋᄉᄋ
    ᄋᄉᄋ 12 시간 전

    이때 산악회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존댓말 ㅋㅋ

  • BHJ
    BHJ 13 시간 전

    다주님이 먹는 피자 뭔지아시는 분…?

  • 민초
    민초 13 시간 전

    다주님을 칸봄마을때 처음알고, 로아하면서 꾸준히 영상 보는중인데 되게 인싸에 활발하게 보였어요. 근데 이때는 진짜 순박한 이미지네요ㅋㅋㅋㅋㅋㅋ

  • 김윾동
    김윾동 13 시간 전

    5:18 포셔 이 양반은 젠틀한 목소리로 정신나간 소리를 해서 너무 웃겨죽겠음ㅋㅋㅋㅋㅋㅋㅋ

  • 라스치오
    라스치오 14 시간 전

    다주 ㄹㅇ 개이쁘네

  • 가르르
    가르르 15 시간 전

    앤도 왜캐 귀여움??

  • 사람은 항상 준비돼있어야 해

    이 노래를 초딩이었을 때 들었는데 벌써 고딩이네 ㅋㅋㅋ시간 진짜 빨리간다...추억때문인가 지금 들어도 너무 좋다

  • 세건
    세건 16 시간 전

    역시 주대리

  • 허재승
    허재승 17 시간 전

    다주님 영지 진짜 맛집이긴하네요.... 전희팩20장에서 전카3장나오고 그중에 유효2장...ㄷㄷㄷ;;

  • A
    A 17 시간 전

    로아 안 하고 다주님 영상만 봐서 그런데 4:26 날개 카양겔 날개인가요?? 얻으셨어요?? 빨강 드신건 쇼츠로 봤는데

    • PD
      PD 14 시간 전

      하얀날개는 아이템 교환으로 얻을수 있어요

  • 정민지
    정민지 17 시간 전

    ㅋㅋㅋㅋㅋㅋㅋ삼식님 악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백설공녀
    백설공녀 18 시간 전

    "스타크씨... 저 아파요... 죄송해요."

  • 느와루
    느와루 19 시간 전

    1:16:01

  • 서영준
    서영준 19 시간 전

    쌈닭들 없으니까 평화롭네 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