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p to unmute

[풀영상] 일리아칸 3관문-2 진짜진짜_최종_퍼클.mp4

공유
소스 코드
  • 게시일 2022. 08. 23.
  • -생방송진행: goo.gl/iuYl9p
    -썸네일: 소연님
    -YDTV 유튜브
    양띵 KRclip : krclip.com/user/d7297ut
    양띵TV삼식: krclip.com/user/3castle1
    양띵TV서넹: krclip.com/user/doorong1
    양띵TV후추: krclip.com/user/huchu69
    양띵TV눈꽃: krclip.com/user/hanseol21
    양띵TV콩콩: krclip.com/user/kong77
    양띵TV루태: krclip.com/channel/UCzPL...

댓글 • 114

  • 정지누
    정지누  +255

    ㄹㅇ 로머니 본인도 오랜 트라이로 멘탈 터졌을텐데 팀원들 분위기 곱창날거같을때마다 화이팅 외쳐주고 응원해주는 다주 ㄹㅇ 보기좋았음

  • KOKO_ MIN
    KOKO_ MIN  +78

    아침부터 클리어까지 다주님 방송 봤는데 폰클부터 찐클까지 정말..고생많으셨습니다 제가 아브트라이는 본적이없어서 원래 그렇게 밥도 많이 못드시고 잘 안쉬면서 트라이했던건지 ㅠㅠ 진짜 데단헤 산악회!! 18시간동안 집중력 깨진적도 별로없고...이게 스트리머구나, 산악회구나를 다시한번 느꼈습니다! 수고하셨습니다 다주넴!

  • 정수영
    정수영  +47

    다주님. 다들 로아 안했을 때도 혼자서 묵묵히 로아했을 때부터 응원했었는데. 이렇게 퍼클하게 되다니. 제가 더 기쁘네요. 축하드려요!!

  • 저기요
    저기요  +29

    나는 이제 막 비하 트라이 가는 유저라 겜 보는 눈도 부족하지만, 그래도 다들 긴 시간 힘들었을 텐데 플레이+방송 텐션까지 유지하는 모습 넘 멋졌음

  • Kkalin
    Kkalin  +29

    다주 마지막 장판패턴 하나하나에 너무 간절하더라 ㅋㅋㅋㅋㅋ

  • So Sick
    So Sick  +4

    진짜 너무 고생했어요 ㅋㅋㅋㅋ 새벽까지 보다 잠들어서 새벽 5시에 출근겸 일어났다가 퍼클 하는거 보고 엄청 났는데 ㅋㅋㅋㅋ 산악회 계속 됐으면 좋겠어요 ㅋㅋㅋ! 진짜 고생하셨습니다!!

  • Purification Jewelry

    점검뜨고 그만하고 자러갈수있는데

  • 김태웅
    김태웅  +16

    편집영상이 벌써 올라온줄 ㅋㅋㅋㅋ 퍼클 축하합니다!!! 타유튜브에 단 댓글이었는데 여기에 복붙할게요! 대리 로아뽕이 차올라서 ㅎㅎ 발탄출시때 복귀해서 로아 재밌게 하다가 산악회 알게 되었는데 항상 잘보고있습니다!

  • 빠오
    빠오  +13

    다주님!! 너무 축하드려요!! ㅠㅠㅠ 어우 울컥하실때 울컥했네요 ㅠㅠㅠ

  • yohan kim

    다주님 축하드립니다!! 진짜 퍼클이라니.... 앞으로 할 일라아칸 트라이 미리 보고 배웁니다..

  • dlfma
    dlfma  +4

    칸 누울 때마다 아 이거 클리어각이다 하는 트수들 뭔가 웃겼음ㅋㅋㅋㅋㅋㅋ 결국 칸눕클 국룰 지켜주셔서 꽤나 만족스러운 부분^^77

  • 제로
    제로  +6

    진짜 이거 라이브로 봐서 너무 행복했다 바머니 주다영 채고다!!!

  • Hise
    Hise  +4

    진짜 산악회 퍼클 진짜 개간지다.... 진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... 나온지 하루만에 컷!!

  • 햄구
    햄구  +25

    폰클까지만 보고 잤는데ㅜㅜ진짜 정신력 대다내 산악회~~~ 고생하셨습니다 우주퍼클 축하추~~~

  • BigBird Duck

    우주퍼클에 에스더무기 4명이나 있는데 룩까지 아크라시아로 맞춰 입으니까 진짜 개간지나긴한다 ㄷㄷㄷ

  • 델티 De1eted

    가슴이 웅장해진다 이게 산악회지 믿고있었다구!

  • XellOs
    XellOs  +24

    정신력으로 버틸려고 아이브 노래 틀었다가 편집자에게 혼난 다주님 ㅋㅋㅋ 하지만 퍼클은 진짜 너무 축하드린다구요! 우주최강바드

  • 안녕동녕

    진짜 퍼클 못했으면 똥손이라고 조리돌림 오지게 했을거면서

  • Dragon&tiger

    '다주 이대로 괜찮은가'를 거치면서 정말 많이 성장한게 보임. 진짜 멋있다.

  • 바니카

    진짜 고생많으셨어요 다주님보고 로스트아크를 바드로시작해서 소과금유저지만 본캐투자만해서 지금 하드 일리아칸까지 도전중입니다! 화이팅입니다